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제목 MYEYEKO NOTICE
작성자 hwang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2-08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3717


MYEYEKO 입니다.

주문 전 꼭 내용숙지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1. NEW


• (@myeyeko_naeun)을 통해서 신상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
Shoes/Clothes/Bag



2. 주문관련




• Shoes - 온라인 주문의 경우 주문 후 즉시 제작되는 오더 메이드 형식입니다.

고객님을 위한 1:1 맞춤 수제화로, 제작기간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 최소 7~14일정도 소요됩니다.

(단, 좀더 빠르게 수령하고 싶거나 급하게 필요한 경우 매장재고 내에서 확인후 배송 가능합니다.)


• Clothes - 바로 발송의 경우 판매시 바로 고지를 드리며,

프리오더 제품의 경우 주문 마감 후 최소 12~2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현재 의류라인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.


• Bag - 프리오더 제품으로, 최소 14~2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중간에 제작 상황 및 배송안내는 미리 SMS 메시지 등으로 개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배송일 미확인, 단순변심등으로 인한 중간 취소는 임의로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리며, 꼭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.



3. 품절/재입고 관련


품절된 제품의 경우 1차적으로 소재 및 부자재등 확인후,

리오더가 진행 될 경우 (@luv__natilda) 를 통해서 공지로 안내드립니다.

일정기간이 지나도 리오더가 되지 않는 경우 완전 품절로 인해 재입고가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자세한 문의는 Q&A 또는 마이아이코 플러스친구 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4. 교환/반품 안내


주문해주신 상품들이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하시길 바라지만,  안내사항 숙지후 신중한 구매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• 슈즈의 경우 고객님의  1:1 주문으로 인한 맞춤 상품으로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이 예외없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  발볼, 발등 넓힘 또는 줄임등의 변경 사항이 없는 미착용 제품 한해 235~245 사이즈에 한해 1회 가능합니다. 


•  의류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의사가 있으시다면 수령된날로부터 24시간내로 Q&A 또는 마이아이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(접수 기간이 최대 2주 경과한 주문건은 어떤 사유에도  교환 및 반품 접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 (오배송 및 불량상품의 경우에도 불가합니다.) 

 -꼭 제품 수령 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오배송 여부 및 불량 여부를 확인 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.



• 의류& 가방의 경우 재고가 있는 한해서는 1회 교환처리 가능합니다.



• 제품 자체가 불량인 경우와 오배송을 제외한 상품은 배송 받았을때의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여야만 교환&반품이 진행됩니다.

  (구두박스,더스트백, 옷걸이,수트커버, 옷커버(폴리), 여분의 단추 및 부자재 등)


• 의류의 경우 택 제거/ 폴리 커버에 부착되어 있는 상품 바코드 제거 / 훼손시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(오배송/ 불량상품의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)


 단순 주문취소 또는 반품 3회 이상 시, 공정거래법 제17조 2항 <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 철회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>에 의거 하여 

  사내 판단에 따라 일정기간 (6개월 ~영구) 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
5. 교환/반품 주소


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2~3일 내로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.

• 반품 회수 택배사는 로젠택배로 진행되며,

 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Q&A 또는 마이아이코 플러스친구 카카오톡으로 문의 후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• 교환/반품 주소:


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65 협성빌딩 #602

TEL : 1577 - 6703


• 왕복 택배비 기본 6,000원이지만 구매금액의 가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
6. A/S 관련사항


• Shoes : 굽 전체 교체(유상 3만원), 스트랩 밴딩 수선(무상), 까래 수선(1만원)등 A/S는 

  구매 하신 후 1~2년 정도 유/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
  수선은 동일한 원단,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데

  단,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으므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
• Clothes : 사이즈 수선 및 세탁 관련 수선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.

  (주변 의류수선 전문점 또는 세탁 전문점에 의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)

  개개인의 사이즈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.

  (1센치 길이 조정 또는 사이즈 업에 대한 요청 사항은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. )

  고객 부주의로 인한 이염 및 오염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
  (보관법 안내에 대해 매번 고지하지 않더라도 저희 브랜드에서 의류 구매시 드리는 옷커버 사용하여 보관하시는걸 권장합니다. )


• Bag : 가방 스트랩 길이 조정 또는 사이즈에 관한 수선 및 세탁관련 수선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.

  (주변 가방수선 전문점 또는 가방 세탁 전문점에 의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)

  고객 부주의로 인한 이염 및 오염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
  가방 보관법은 더스트백에 넣어서 햇빛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 1년이내 구매제품 중 부품 파손 및 고장에 관련해서는 as및 교체 가능합니다. (유상/ 무상으로 부품에 따라 비용이 상이하오니 수선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)

  (구매한지 2년이상 된 제품에 한해서는 사용일수와 구매기간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, 공정과정이 다르므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될 수 있으며,

  수선 내용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)





MYEYEKO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