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Q&A

상품 게시판 상세

NOTICE. 제품 구매 전 내용 숙지 부탁드립니다.

  • WRITER MYEYEKO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3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VIEW 6676

대표 연락처: 1577-6703
전화상담 : MON-FRI : 11:00 - 16:00 (Weekend Holiday OFF)
LUNCH 12:00 - 13:00 



주문해주신 상품들이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하시길 바라지만,  안내사항 숙지후 신중한 구매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
1. 주문관련


결제가 완료 된 경우 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한해서는 2~3일내로 출고됩니다.

주문 제작상품의 경우 상세 페이지 상단에 배송공지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가 됩니다.

배송기간이 소요되는 제품의 경우 중간에 제작 상황 및 배송안내는 미리 SMS 메시지 등으로 개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배송일 미확인, 단순변심등으로 인한 중간 취소는 임의로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리며, 꼭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


- 무통장 입금 주문시, 입력한 입금자명과 주문금액이 동일하게 입금이 되면 자동적으로 확인이 됩니다. 

주문시 입력해주신 입금자명 세자가 정확하게 동일해야합니다. 

시스템상 자동적으로 확인이 되다보니 단 한글자라도 다를시 누락이 될 수 있으니,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했을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주문 후, 10시간 이내로 입금되지 않은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. 

자동취소 후 입금하신경우 게시판에 글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.



2. 취소관련


고객님측에서 직접 취소는 어려우십니다.

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,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단, 이미 들어간 오더형식의 경우 중간취소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- 카드취소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3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- 무통장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계좌남겨주시면 확인 후 2~3일내로 입금 처리 됩니다.



3. 품절된 상품 재입고 관련


기본적으로 공식계정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나,

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4. 교환/반품 안내


- 교환 및 반품의사가 있으시다면 수령된날 로부터 24시간내로 게시판 또는 마이아이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(접수 기간이 최대 2주 경과한 주문건은 어떤 사유에도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)


- 꼭 제품 수령 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오배송 여부 및 불량 여부를 확인 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.


- 제품 자체가 불량인 경우와 오배송을 제외한 상품은 배송 받았을때의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여야만 교환&반품이 진행됩니다.

(더스트백, 옷걸이,수트커버, 옷커버(폴리), 여분의 단추 및 부자재, 구두박스등)


- 밝은 색상(화이트,아이보리등)는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.


- 택 제거/ 폴리 커버에 부착되어 있는 상품 바코드 제거/훼손시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
- 주문제작 슈즈의 경우, 1:1 주문으로 인한 맞춤 상품으로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단, 제품 변경사항 없는 한해서 235~245 사이즈내에서 1회 교환처리 가능합니다.


- 단순 주문취소 또는 반품 3회 이상 시, 공정거래법 제17조 2항 <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 철회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>에 의거 하여 

사내 판단에 따라 일정기간 (6개월 ~영구) 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5. 교환/반품 주소


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검수 후, 2~3일 내로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.

반품 회수 택배사는 로젠택배로 진행되며,

- 로젠 택배시 -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서강남 지점 602 / 1577-6703


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게시판 또는 마이아이코 플러스친구 카카오톡으로 문의 후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- 타 택배시 -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65 협성딜빙 6층 602호 / 1577-6703


왕복 택배비 기본 6,000원이지만 구매금액의 가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
6. A/S 관련


- 의류의 경우 사이즈 수선 및 세탁 관련 수선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.
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이염 및 오염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
- 보관법 안내에 대해 매번 고지하지 않더라도 저희 브랜드에서 의류 구매시 드리는 옷커버 사용하여 보관하시는걸 권장합니다.

- 밝은 컬러의 경우 다른 의류와 마찰 시에 이염 발생이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경우에 따라 저희측으로 문의 후 수선 여부 및 수선 비용을 안내 드릴수 있습니다.

- 가방 및 슈즈의 경우 1년이내 구매 제품 중 A/S 관련해서는 유/무상으로 부품에 따라 비용이 상이하오니 수선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- 가방 보관법은 더스트백에 넣어서 햇빛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- 구매한지 2년이상 된 제품에 한해서는 사용일 수와 구매기간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, 공정과정이 다르므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될 수 있으며,

수선 내용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
MYEYEKO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검색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